본문 바로가기

트랜드/최신뉴스

오휘 20주년 기념식 및 대리점 사장단 세미나

오휘대리점 사장단 세미나가
대전 오노마호텔에서 있었어요

LG생활건강 오휘 방판이 20주년을 맞았어요
하지만 급속히 변화하는 시대에
방판은 경쟁력을 잃어 가고 있어요


다시금 옛 영광을 재현하고자
제2의 도약을 위해 앞으로의 방판을
준비하기 위해 모였어요


럭셔리화장품 더 퍼스트의
오휘 브랜드


궁중의 아름다움을 담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


발효과학을 담은
숨37 브랜드로 대표되는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입니다


수도권 부문은 별도의 세미나를 개최하고
대전에서는 중호부문만 모였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참으로 오랜만이라
반가움에 달려가 서로 인사를 나눕니다


오휘대리점 사장단 세미나
시작합니다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디지털 마케팅 혁신 전략을
변화에 성공한 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였습니다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
기존 영업방식의 진화를 이야기 했습니다
살아남은 자의 비밀은 진화에 있지 않습니까?


여러 기업의 예를 들었지만
스타벅스가 눈에 들어왔다
요식업 연평균 성장율은 5%를 넘지 못한다
그러나 스타벅스는 디지털 대전환 이후
연평균 26%의 성장을 기록했다
하지만, 인건비 지출은 10%밖에 늘어나지 않았다
즉, 제4의 공간인 디지털 세상에 고객을 모으고
적은 인력으로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게 한 사이렌오더에 있다
이것이 얍컴퍼니의 핵심기술
하이브리드 비콘을 활용한데 기인한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대리점의 성장을
이루고 계신 지사 대표님의
사례발표가 이어졌어요


이어서 중호부문 부문장의 발표로
23년 방판 재도약을 위한 영업활동 방향
설명시간을 갖었는데요
과연 재도약의 시간이 다시 올까라는
물음표보다는 우리가 함께 같은 곳을 향해
달려간다면 머지않아 도달하지 않을까 한다


이어서 브랜드별 모델들의
20주년 축하인사와 방판 대표님들께
격려인사가 이어졌어요
먼저, 오휘 브랜드 모델 김태리


숨 브랜드 모델 전지현


사가 오브 수 모델 박민영


히스토리 오브 후 이영애 모델의
축하인사 영상이 이어졌네요


이제 만찬의 시간으로 이어졌어요
건배를 위해 와인도 한잔 채우고


후 화율2종 기획세트,
하나미 콜라겐 앰플,
생활용품 세트를
20주년 감사선물로 준비했네요
선물은 좋은것이여~


랍스터 요리와 와인을 곁들여 먹어보겠습니다
부드러운 랍스터 살이 사르르 녹아내리네요


할라봉 샤벳과 레드와인 소스를 얻은 안심구이
아주 환상적인 만찬이였습니다


케익 커팅식도 있었는데
지역 대표로 단상에 올라가는 바람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대전 오노마호텔 처음 와보는데
갑천변에 위치해 뷰도 근사하네요


화율2종 기획세트, 콜라겐 앰플 선물 좋네요
생활용품 세트는 무거워서
사무실로 직접 보냈네요
이상 오휘대리점 20주년 기념식과
방판 대리점 세미나 소식을 전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