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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태관리 서비스 얍워크를 소개합니다
얍 워크는 근무자가 출퇴근 시 자동으로 인식해 손쉬운 근태관리가 가능한 자동 출퇴근 서비스입니다
근로시간 단축법이 시행됨에 따라 근무시간이 주 52시간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주 52시간이 넘는 초과근무가 발생했을 시 위법 사업주는 징역 또는 벌금형에 처하게 되면서 기업들의 근태관리가 철저해지기 시작했으나, 현재 사용되고 있는 출입카드, 지문인식 서비스들은 고비용과 수동으로 출퇴근을 체크해야하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얍은 기업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성비에 집중하여 기업의 다양한 근무환경 및 필요 기능을 고려한 자동 출퇴근 서비스를 개발하게 되었는데요.
얍워크 서비스는 얍의 다양한 위치기반 기술 중 ‘울트라사운드’, ‘블루투스’, ‘와이파이’ 기술을 적용하여 정확한 근무공간을 인식하여 출퇴근을 관리하며 더 나아가 사내 그룹웨어 및 ERP와 연동하여 경영관리 플랫폼으로도 확장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얍워크를 이용하면 근무자가 얍 비콘이 설치된 근무지에 진입했을 때 자동으로 출퇴근이 체크되는데요. 근무자가 사용하는 단말기의 블루투스 기능이 켜져 있지 않아도 자동으로 출퇴근이 확인되어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승인된 근무자의 단말기에만 적용이 되어 얍 비콘이 설치된 장소에서만 출퇴근 체크가 되기 때문에 근태관리의 정확성과 보안성 또한 뛰어납니다.
근무자별로 주간 근무시간, 초과 근무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도 있어 주 52시간 근로기준법에 최적화된 서비스이며 개인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업무 체크리스트 기능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 맞춰 그에 따른 기능 제공으로 맞춤형 관리가 가능해 직원이 많은 기업도, 여러 사업장이 있는 기업도, 부서별 근무스케줄이 다른 기업도 손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최고의 근태관리 서비스 얍워크 독보적인 위치기반 기술과 가성비로 국내 1,800만명에 달하는 근로자의 근태관리를 위하여 노력하며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까지 확대하여 전세계 고객에게 가장 가치있는 근태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출처 : 얍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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